UPDATED. 2024-04-29 06:55 (월)
실시간뉴스
[2TV 생생정보 맛집] 정통중화요리 마라 도삭면, 라즈지 등 오늘 방송 정보
상태바
[2TV 생생정보 맛집] 정통중화요리 마라 도삭면, 라즈지 등 오늘 방송 정보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3.03.3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맛집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맛집

[푸드경제신문 이주석 기자] 오늘(3월 30일, 목요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772회가 방송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에서는 △[생생현장] <해발 155m, 아파트 55층 높이! 해상 케이블카 봄맞이 점검> △[대물을 찾는 사람들] <나무 위에 감춰진 대물, 겨우살이를 찾아라!> △[고수의 부엌] <정통중화요리의 화끈한 매력, 도삭면&라즈지> △[우리 캠핑 왔어요] <91세 할머니와 손녀의 캠핑> 등이 소개된다. 

■[고수의 부엌] <정통중화요리의 화끈한 매력, 도삭면&라즈지> 편에서는 쫄깃한 면발에 화끈한 매운 맛이 매력적인 중화요리 맛집을 소개한다. 
▷이가산시도삭면 : 반죽을 대패질하듯 칼로 깍아내어 만드는 중국 전통 면요리가 대표 메뉴다. 
-오늘메뉴: 도삭면, 라즈지 등 
-영업시간: 매일 10:30 – 22:30

■[우리 캠핑 왔어요] <91세 할머니와 손녀의 캠핑> 편에서는 할머니와 손녀의 흐뭇한 캠핑 여행기를 따라 나선다. 경남 밀양시의 미르 캠핑장, 밀양간 보트장, 만어사 등의 명소와 즐길걸리를 만나본다. 

이밖에도 [생생현장] <해발 155m, 아파트 55층 높이! 해상 케이블카 봄맞이 점검>, [대물을 찾는 사람들] <나무 위에 감춰진 대물, 겨우살이를 찾아라!>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다음은 [2TV 생생정보 맛집 1772회] 3월 30일 목요일 방송 정보다. 

[생생현장] <해발 155m, 아파트 55층 높이! 해상 케이블카 봄맞이 점검>
♦ 목포해상케이블카 북항승강장
주소 / 전남 목포시 해양대학로

[대물을 찾는 사람들] <나무 위에 감춰진 대물, 겨우살이를 찾아라!>
♦ 대물 겨우살이

[고수의 부엌] <정통중화요리의 화끈한 매력, 도삭면&라즈지>
♦ 이가산시도삭면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
*영업시간
매일 10:30 – 22:30

[우리 캠핑 왔어요] <91세 할머니와 손녀의 캠핑>
♦ 미르캠핑장
주소 / 경남 밀양시 산외면 
♦ 밀양강 보트장
주소 / 경남 밀양시 삼문동 
♦ 만어사
주소 /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이각경·강승화·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휴먼스토리, 유익하고 재미있는 알찬 정보를 선사한다.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