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00 (일)
실시간뉴스
통산 51승 '팀보이스캐디 투어 캐디구단' 발대식... 투어 프로 캐디 17명으로 구성
상태바
통산 51승 '팀보이스캐디 투어 캐디구단' 발대식... 투어 프로 캐디 17명으로 구성
  • 정선우 기자
  • 승인 2023.03.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팀보이스캐디 캐디구단.
2023 팀보이스캐디 캐디구단.

 

[푸드경제신문 정선우 기자]"올 시즌에도 보이스캐디와 함께 좋은 성적 전하겠다."

국내 골프 거리 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28일 보이스캐디 사옥에서 팀보이스캐디 캐디 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023 팀보이스캐디 캐디 구단은 총 17명으로 단장 신경훈(임희정 프로)캐디를 비롯하여 송영철캐디(박지영 프로), 전병권 캐디(박민지 프로) 등 KLPGA를 대표하는 프로골퍼의 전문 투어 캐디 16명과 KPGA 투어 프로 전문 캐디 1명으로 구성되었다. 

2018년 팀보이스캐디 캐디 구단 창단 이후 5년 동안 함께 해오고 있는 신경훈 단장은 “2018년부터 보이스캐디 제품과 함께 좋은 성적으로 대회를 이어나가고 있다"면서 "보이스캐디는 캐디 구단에게 단순히 제품을 후원하는 것이 아니라, 후원한 제품에 대해 캐디들의 의견을 최대한 많이 들어보려고 한다. 제품에 대한 피드백과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자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신 단장은 이어 “5년간 보이스캐디와 함께하고 있는데, 함께하며 느낀 점은 보이스캐디는 골프에 정말 진심이라는 것이다. 골퍼들을 위한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것이 느껴진다. 또한 국내 최초 투어캐디 구단을 창단하여 지금까지 51승의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데 대한 자부심이 매우 크다. 팀보이스캐디 캐디 구단 단장으로서 2023년도 보이스캐디와 함께 좋은 성적 전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KLPGA 투어에서 5번의 우승을 거머쥐었던 박민지 프로를 담당하는 전병권 캐디 또한 4년 째 팀보이스캐디와 함께하고 있다. 전병권 캐디는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로 연습하고, 경기를 진행하면서 지난 해 5승이라는 영광을 누릴 수 있었다. 작년에 사용했던 TL1은 지금까지 사용했던 거리측정기 중 가장 빠르고, 정확해서 경기에 더 집중해서 임할 수 있었다”며, “2023년에는 보이스캐디의 신제품 SL3 의 다양한 신기능과 함께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SL3는 기대 이상으로 제품 퀄리티가 높고, 디자인 또한 세련되어 올 한해도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보이스캐디는 2023년 투어에 더욱 집중하여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하이엔드 레인지파인더SL3와 골프워치 T울트라를 지원한다. 신제품 ‘보이스캐디 SL3’는 시계형과 레이저형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GPS 거리측정기이다. 0.1초만에 목표물을 빠르게 측정하고, 핀 트레이서™ 기능을 통해 정확한 거리를 안내하며, 외부 풀터치 LCD 화면으로 코스 및 그린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다. T울트라는 프리미엄 골프워치로, 초정밀 GPS로 더 정확한 거리 안내가 가능한 APL+탑재는 물론, 정교한 코스, 그린 분석 및 VC 빅데이터를 활용한 홀 분석이 가능해졌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2023년도 팀보이스캐디 캐디 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고의 선수와 함께 자리를 빛내주는 캐디구단 분들을 응원하며, 앞으로 경기력을 높일 수 있는 더 진화된 제품으로 팀보이스캐디 모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