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30 (일)
실시간뉴스
플렌틀리-넥스트스포츠, 업무협약 "골프마케팅 위해 맞손"
상태바
플렌틀리-넥스트스포츠, 업무협약 "골프마케팅 위해 맞손"
  • 정선우 기자
  • 승인 2023.03.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호 플랜틀리 대표(왼쪽)와 김주택 넥스트스포츠가 업무협약 후 포즈를 취했다.
전현호 플랜틀리 대표(왼쪽)와 김주택 넥스트스포츠가 업무협약 후 포즈를 취했다.

 

[푸드경제신문 정선우 기자]플랜틀리(대표 전현호)와 넥스트스포츠(대표 김주택)가 골프마케팅을 위해 손을 잡았다.

플랜틀리는 28일 서울 강서구 본사 사무실에서 넥스트스포츠와 골프마케팅 공동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KPGA(한국프로골프협회)ㆍ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선수 및 대회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29일 밝혔다.

플랜틀리는 급속 냉동한 과일ㆍ채소ㆍ곡물을 간편하게 갈아서 섭취할 수 있는 리얼푸드 스무디 키트 구독 서비스 업체다. 채소와 과일을 수확 후 36시간 이내 -40도에서 급속 냉동하는 프레시 프리징 공법을 사용해 수확 직후의 맛과 영양소를 간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용보증기금 혁신스타트업과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의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사업에 선정된 플랜틀리는 지난해 12월에 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앞으로는 친환경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프리미엄 냉동 간편식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전현호 플렌틀리 대표는 "플렌틀리는 자연 그대로의 리얼 푸드로 더 많은 사람이 지속 가능하고 올바른 식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KPGA와 KLPGA 선수들에게 리얼푸드 스무디를 제공하는 등 골프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여 선수들의 기량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