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15 (일)
실시간뉴스
송중기, 곧 아빠된다... 英배우 케이티와 혼인신고 '2세 임신'
상태바
송중기, 곧 아빠된다... 英배우 케이티와 혼인신고 '2세 임신'
  • 박연화 기자
  • 승인 2023.01.3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박연화 기자]"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

배우 송중기(38)가 한 살 연상인 영국의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39)와 재혼했다. 또 한 '아빠'가 된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송중기는 30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며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으로,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돼가고 있다"고 털어놨다.

송중기는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며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송중기는 지난해 12월26일 영국 출신 여자친구와 열애를 공개했다. 당시 소속사는 "송중기가 영국 출신 일반인과 열애 중"이라며 "지난해(2021년)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후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