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10 (일)
실시간뉴스
손연재, 8월 비공개 결혼식 [공식입장 전문]
상태바
손연재, 8월 비공개 결혼식 [공식입장 전문]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2.05.28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28)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28일 소속사 넥스트 유포리아는 손연재가 오는 8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예비신랑은 9세 연상의 회사원이다. 결혼 상대는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던 비연예인 남자친구다. 열애 인정 당시 손연재의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이라는 사실 외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었다.

두 사람은 이미 웨딩촬영도 마친 상태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 교제 기간은 그리 길지 않지만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 출신으로 지난 2016년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리듬체조 월드컵 시리즈 동메달을 받는 등 성과를 냈다. 은퇴 후에는 리듬체조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일상을 공개하는 등 방송 활동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넥스트 유포리아 입니다.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오는 8월 9세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인연과 사랑의 결실을 맺은 손연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