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05 (월)
실시간뉴스
다비치, 타이틀곡 ‘팡파레’ 코멘트 영상 공개
상태바
다비치, 타이틀곡 ‘팡파레’ 코멘트 영상 공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2.05.11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컴백’

[푸드경제 이은주기자] 다비치의 타이틀곡 가사가 일부 공개됐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11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Season Note (시즌 노트)’의 타이틀곡 ‘팡파레’ 리릭 포스터와 코멘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는 행복하게 미소 짓고 있는 강민경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팡파레’의 가사 일부가 담겨 있다. 

‘팡파레’라는 제목에 걸맞게 “머리가 어지러울 만큼 행복해요 / 웅크렸던 만큼 소중히 내가 지켜 갈게요 / 그대와 함께하는 사랑스런 날이야”라는 가사가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다비치 강민경은 “사랑이 가장 만발할 때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리듬이 워낙 좋아서 신나서 녹음을 했다”고 후일담을 밝혔고 이해리는 “사랑에 빠진 순간이라면 계절 상관없이 다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덧붙여 다비치표 신곡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다비치는 타이틀곡 ‘팡파레’를 비롯해 ‘둘이서 떠나요’, ‘모래성’, ‘유난히 지치는 그런 날이 있잖아’, ‘나의 첫사랑’, ‘그냥 안아달란 말야’까지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담아낸 ‘Season Note’를 통해 ‘믿고 듣는’ 수식어를 또 한 번 굳건히 할 예정이다. 

한편 다비치의 새 미니앨범 ‘Season Not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