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15 (일)
실시간뉴스
‘피네이션 보이그룹’ TNX, 데뷔 시동 걸다
상태바
‘피네이션 보이그룹’ TNX, 데뷔 시동 걸다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2.04.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NX(티엔엑스, The New Six)는 22일 0시 피네이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단체 아이덴티티 필름을 공개하고 본격 데뷔 시동을 걸었다.

피네이션(P NATION)의 첫 번째 보이그룹 TNX는 단체 아이덴티티 필름 공개하고 독보적 ‘여섯 色 아이덴티티’ 예고했다.

이날 ‘TNX Ready To Roll Out’이란 네이밍으로 공개된 아이덴티티 필름에는 극장부터 녹음실, 스튜디오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조명이 가득 들어선 공간에 완벽하게 녹아든 여섯 멤버의 모습이 그려졌다.

TNX의 개성만큼 다양한 공간 속 여섯 멤버는 눈빛과 포즈, 제스처만으로 고유의 분위기를 담아내며 각자의 캐릭터를 한층 매력적으로 표현해냈다. 

긴장감 넘치는 비트 위로 힙한 감성의 사운드가 어우러져 TNX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한층 높였고, 각기 다른 여섯 색 매력은 멤버들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밀도 있게 풀어내며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실험적 요소가 돋보이는 소품들과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 또한 TNX가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TNX는 지난해 SBS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 (이하 ‘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이날 TNX는 6인 6색의 개성이 돋보이는 아이덴티티 필름을 공개하며 앞으로 들려줄 음악과 본인들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보여줬다. 또 ‘라우드’와는 또 다른 매력과 남다른 에너지가 영상을 통해 드러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는 5월 17일 데뷔를 앞둔 TNX는 이날 공개한 아이덴티티 필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가동할 예정이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