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30 (일)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열 반찬 필요없는 갓 지은 돌솥밥 한 상 …윤문식 고향 충남 서산 여행
상태바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열 반찬 필요없는 갓 지은 돌솥밥 한 상 …윤문식 고향 충남 서산 여행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2.04.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오늘(4월 11일, 월요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26회가 방송된다.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알아 두면 쓸모 있는 ?의 모든 것 <수면의 모든 것> △MZ 사장님은 성공 중 <3년 만에 억대 연봉? 줄눈 시공> △전설의 맛 <갓 지은 밥맛 돌솥밥 한 상>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배우 윤문식의 고향 충청남도 서산시> △나나랜드 <꽃 피는 봄이 오면> 등이 소개된다.

◆ 알아 두면 쓸모 있는 ?의 모든 것 코너에서는 ‘수면의 모든 것’ 편이 방송된다. 

불면증은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해로운 질병 중 하나다. 잠을 잘 자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부럽다는 사람이 있을 만큼 수면이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인데.... 서울스폐셜수면의원의 한진규 원장의 도움말과 함께 수면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본다. 

◆ MZ 사장님은 성공 중 코너에서는 ‘3년 만에 억대 연봉? 줄눈 시공’ 편이 방송된다. 

직업에 귀천이 어디 있으랴. 어린 나이에 3억이라는 큰 돈을 연봉으로 받는 젊은 사장님이 있다는데...! 3년 만에 억대 연봉 신화를 썼다는 줄눈 시공 달인을 만나본다.

- 쓸고닦고 크리닝 : 울산광역시 동구 화진길

◆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갓 지은 밥맛 돌솥밥 한 상’ 편이 방송된다. 
맛있게 지어진 쌀밥 한 숟갈 만큼 맛있는 반찬이 또 있을까. 충청북도 진천국의 ‘쌀밥집곰가내’의 산해진미 반찬 없이도 한 그릇 뚝딱 한다는 돌솥밥 한 상을 소개한다. 

- 오늘메뉴 : 돌솥밥 
- 영업시간 : 화-일 09:00-19:30 (라스트 오더 19:00) / 매주 월요일 휴무

◆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이번주 스타는 배우 윤문식이다. 그의 고향 충청남도 서산시를 찾아 지나간 추억 한 페이지를 함께 엿보는 시간을 갖는다. 

▶ 유기방가옥 : 충청남도 서산시 운산면 이문안길 72-10

▶ 석남리창고 : 충청남도 서산시 석남1로 15-7 1층
- 오늘 메뉴 : 삼배 숙성 돼지고기
- 영업시간 : 매일 10:30-새벽 04:00

▶ 기타마인드(칼림바 제작 체험) : 충청남도 서산시 번화1로 19 서산시민센터 3층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또한 방송 직후에는 사람이 몰릴 수 있으니 전화 문의를 권유한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