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30 (월)
실시간뉴스
‘서른, 아홉’, OST 음반 7일 발매
상태바
‘서른, 아홉’, OST 음반 7일 발매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2.04.0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이은주 기자] JTBC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의 OST 음반이 7일 정식 발매된다. 감동과 여운을 또 한번 안겨줄 ‘서른, 아홉’ OST 음반은 발매에 앞서 지난 3월 25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정식 발매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강아솔의 ‘그때 우리가’를 비롯해 프롬의 ‘I was a fool’, 최유리의 ‘이것밖에’, 카더가든의 ‘꽃말’, 휘인의 ‘너의 하루 끝에’, 정준일의 ‘그랬을까 (서른, 아홉 Ver.)’까지 드라마 방영과 함께 정식 발매된 가창곡 여섯 곡이 수록된다. 여기에 극의 몰입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린 스코어 음원 23곡까지 총 29개 트랙으로 리스너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드라마 속 놓칠 수 없는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포토북, 극 중 인물들의 개성이 한껏 드러난 네 컷 포토와 세 친구의 가슴 따뜻한 우정을 담아낸 포스트카드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드라마의 여운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굿즈가 제공된다. 

극 중 김선우(연우진 분)가 차미조(손예진 분)에게 선물하던 작약 모양의 북마크까지 드라마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맞춤 감성으로 완성도를 높인 ‘서른, 아홉’ OST 음반은 드라마를 넘어서는 진한 감동을 남길 전망이다. 가슴 따뜻한 휴먼 로맨스의 완성도를 높여준 ‘서른, 아홉’의 OST 음반은 7일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JTBC스튜디오∙롯데컬처웍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