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55 (월)
실시간뉴스
[리빙뉴스]유레코, 서울우유협동조합, 하이생
상태바
[리빙뉴스]유레코, 서울우유협동조합, 하이생
  • 김도형
  • 승인 2022.03.1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김도형 기자]

 

친환경 자연유래성분, 유레코 '퍼퓸버블 배쓰큐브'와 '퍼퓸버블 핸드메이드 비누'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든 유레코 비누.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든 유레코 비누.

친환경 제품 유통 전문 기업 프레쉬트리의 자체 브랜드 유레코가 새 제품을 선보였다. 

3월에 나온 '퍼퓸 배쓰큐브'와 '퍼퓸 핸드메이드비누'다. 2가지 모두 자연유래 성분의 친환경 제품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연유래 제품은 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 대신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한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 2가지 제품은 자연유래 비누 및 거품입욕제 제조 생산의 전문 기업 사부타일랜드사와 MOU를 통하여 한국 지사에서 제작했다. 히아루론산 및 흰목이버섯추출액이 들어간 특허원료와 할랄 인증 베이스를 이용해 생산된 비누와 거품입욕제다. 따라서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을 할수 있는 제품들이다. 

유레코 관계자는 "자연유래 성분의 저자극 고보습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매우 효과가 큰 제품이다.  또한 프랑스 전문 조향사가 제작한 향오일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목욕문화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바닐라맛 단백질 음료 '클릭유 화이트프로틴'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면역력 강화에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보충에 도움이 되는 ‘클릭유 화이트프로틴’을 선보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등의 높아진 소비자 관심도를 반영한 차별화된 맛의 새로운 단백질 음료다.  
신제품 ‘클릭유 화이트프로틴’은 단백질 음료 특유의 향과 텁텁한 맛을 배제하고, ‘천연 바닐라 추출물’을 함유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의 단백질 음료다. 특히 12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유가공업체인 호흐도르프(HOCHDORF)사의 고품질 단백질 원료를 사용해 식사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클릭유 화이트프로틴’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클릭유’ 제품의 라인업으로 넉넉한 유통 기한과 장기간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스파우트 캡이 적용된 멸균팩으로 음용 시 소비자의 편의성과 휴대성을 한층 높였다. 

 

◇봄철 캠핑족의 건강한 힐링 위한 ‘하이생 숙취환'

본격적인 봄 캠핑 시즌이 시작됐다. 뭐니 뭐니 해도 캠핑의 묘미는 저녁 바비큐와 함께 즐기는 술 한잔. 하지만 들뜬 기분에 과음을 하게 된다면 힐링의 시간을 갖기 위해 떠난 캠핑에서 숙취만 잔뜩 얻은 채 돌아올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봄철 캠핑족들의 건강한 힐링을 위해 ‘하이생 숙취환’을 제안한다.
하이생 숙취환은 숙취해소에 좋은 미강분말과 현미분말을 핵심원료로 사용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제품이다. 또한 꿀분말, 타우린, 쌍화농축액분말, 칡(갈근)농축분말,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분말, 밀크씨슬추출물, L-아르지닌, 홍삼분말 등 숙취해소에 좋은 원료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음주 후 몸 상태를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페퍼민트 향이 첨가돼 텁텁한 입 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주며, 개별 포장된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레트로 감성과 회사원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