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40 (월)
실시간뉴스
박주호 가족 & 닥스키즈, 자선공연 후원 "음악 통해 희망의 메시지 전달되길~"
상태바
박주호 가족 & 닥스키즈, 자선공연 후원 "음악 통해 희망의 메시지 전달되길~"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12.2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뷰티플 비전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은 박주호 선수의 딸 나은양.
'2021 뷰티플 비전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은 박주호 선수의 딸 나은양.

[푸드경제 이은주 기자]“음악을 통해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란다.”

축구 국가대표 출신 박주호와 그의 가족이 아동복 브랜드 닥터키즈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금을 통해 따듯한 사랑을 마음을 전했다.

㈜파스텔세상의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가 최근 서울시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열린 (사)뷰티플마인드의 ’2021 뷰티플 비전콘서트’를 후원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정지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열린 콘서트는 아티스트 배성연, 김민주 등과 함께 뷰티플마인드 소속 장애인 음악가들이 하모니를 이뤄 아름다운 앙상블을 만들며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트라이본즈 뷰앙상블도 멋진 연주를 선보였다. 트라이본즈 뷰앙상블은 뷰티플마인드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트라이본즈에 전문 연주자로 취업이 된 연주팀으로 이들은 회사의 사내 행사를 비롯해 자체 사회공헌 활동 등에서 연주 행사로 참여하고, 대외 활동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 및 홍보활동을 한다.

닥스키즈는 이날 콘서트에 축구 국가대표인 박주호 선수와 그의 아내 안나 그리고 자녀(나은, 건후, 진우)와 함께 후원을 진행했다.

이들이 전달한 후원금 전액은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에서 음악 교육을 받는 장애인 및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닥스키즈는 그 동안 뷰티플마인드의 각종 활동을 후원해 왔다. 특히, 지난 6월과 10월에는 뷰티플마인드 최연소 작곡가 김건호(시각장애, 초5년)군과 환경 보호의 의미와 중요성을 담은 음원을 발표한 ‘에코오션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닥스키즈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닥스키즈와 좋은 인연을 맺어오던 박주호 선수 가족들과 함께 뷰티플마인드 자선 공연에 후원을 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인 요즘, 음악을 통해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