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00 (월)
실시간뉴스
엔하이픈, 네이버 NOW. 스페셜 쇼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 예고
상태바
엔하이픈, 네이버 NOW. 스페셜 쇼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 예고
  • 정현 기자
  • 승인 2021.10.2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NOW.] ENHYPEN NOW Dreamin
[네이버 NOW.] ENHYPEN NOW Dreamin

 

[푸드경제 정현 기자] 엔하이픈이 네이버 NOW. 스페셜 쇼를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을 예고했다.

오는 30일(토) 오후 7시 온에어 되는 'ENHYPEN NOW: Dreamin''은 엔하이픈(ENHYPEN)이 단독 호스트로 나서는 스페셜 쇼다.  엔하이픈(ENHYPEN)은 이날 데뷔 1주년을 앞두고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하이픈은 최근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을 발매하며 ‘4세대 K-POP 핫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8일 공개된 엔하이픈 티저 영상은 ENHYPEN이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티저에서는 맛있는 것을 먹고 있는 한 멤버의 모습을 따라하는 희승과 시크한 눈빛과 표정을 짓는 제이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팬들의 웃음과 궁금증을 유발했다. 특히 티저 후반부에는 이번 쇼에서 선보일 정규 1집 후속곡 ‘Upper Side Dreamin'’의 퍼포먼스도 맛보기로 공개됐다. 

엔하이픈(ENHYPEN)이 단독 호스트로 출연하는 'ENHYPEN NOW: Dreamin''은 오는 10월 30일(토)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엔하이픈은 이번 쇼에서 TMI 토크와 각종 게임을 통해 멤버들의 7인 7색 매력과 끈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전해졌다.

사진 피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