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25 (토)
실시간뉴스
콜드, 신곡 '또 새벽이 오면' 21일 발매 .. 엑소 백현 피처링 참여
상태바
콜드, 신곡 '또 새벽이 오면' 21일 발매 .. 엑소 백현 피처링 참여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07.1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이은주기자] 콜드(Colde)가 엑소 백현(BAEKHYUN)이 피처링한 신곡을 들고 21일 컴백한다.

WAVY(웨이비)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콜드의 새 싱글 '또 새벽이 오면'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또 새벽이 오면'은 콜드가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빛'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특히 콜드와 엑소 백현의 협업이 눈길을 끈다. 콜드는 백현의 미니 1집 수록곡 'Diamond (다이아몬드)' 작사와 미니 2집 수록곡 'Love Again (러브 어게인)', 미니 3집 수록곡 'Love Scene (러브 씬)'의 프로듀싱에 연이어 참여한 바 있다.

콜드는 올해 백현 외에도 다른 많은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청하와 함께 발매한 리메이크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으로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최근에는 에픽하이의 새 디지털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피처링 주자로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올 상반기 EP 앨범 '이상주의(idealism)'와 신곡 '빛'으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 콜드가 이번 '또 새벽이 오면'으로는 어떤 특별한 새벽 감성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백현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콜드의 새 싱글 '또 새벽이 오면'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WAVY 제공]

#푸드경제 #백현 #콜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