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10 (토)
실시간뉴스
우다비, '멜랑꼴리아' 출연 확정
상태바
우다비, '멜랑꼴리아' 출연 확정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07.1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다비
우다비

[푸드경제 이은주기자] 신예 우다비가 '멜랑꼴리아'에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우다비가 올 하반기 방영되는 tvN 새 드라마 '멜랑꼴리아'(극본 김지운/연출 김상협/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본팩토리)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14일 밝혔다. 

우다비가 출연하는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 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우다비는 극 중 국회의원 아빠와 톱 여배우 엄마의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은 아성고등학교 부동의 전교 1등 성예린 역을 맡았다. 아성고 학생들의 '넘사벽' 존재이나 본인은 늘 1등 강박에 시달리는 인물이다. 수학 천재 백승유(이도현 분)에 대한 애증을 느끼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 이성으로서의 감정을 품게 된다. 

앞서 KBS2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 공미주 역을 맡아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떨친 우다비가 '멜랑꼴리아'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나설지 기대가 모아진다.

우다비는 지난 2019년 웹드라마 '트리플썸 2'로 데뷔해 '심야카페', '인간수업', '트랩', '라이브온', '디어엠(Dear.M)',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 다수 드라마의 주조연으로 활약한 바 있다. 또한 휴대전화, 음료, 화장품, 주류 등 각종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푸드경제신문 #우다비 #멜랑꼴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