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05 (일)
실시간뉴스
그리밀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썸머 바캉스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그리밀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썸머 바캉스 할인 이벤트 진행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1.07.0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전문 브랜드 그리밀은 7월 한달 간 자사 제품인 단백질 쉐이크 최대 4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리밀에서 진행하는 ‘썸머 바캉스 다이어트’ 이벤트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곡물맛, 고구마맛, 녹차라떼맛, 딸기라떼맛, 초코맛 등 12가지 맛 1통 구매 시 10% 즉시 할인, 2통 이상 복수 구매 시 20% 즉시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또한 구매하는 제품의 총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14% 할인쿠폰을 사용 할 수 있다.

매달 진행하는 ‘이달의 쉐이크 특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블루베리농축분말과 독일산 요거트 분말이 함유되어 상큼하고 달달한 단백질 음료인 블루베리요거트맛 단백질쉐이크 제품에 한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중인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체중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겨냥해 간편하고 균형잡힌 한끼 식사대용으로 출시됐다. 식물성 단백질 분리대두, 치커리, 차전자피, 귀리 식이섬유, 칼슘,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를 담았다.

탄수화물 섭취가 많고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한국인 식습관을 고려해 개발된 식사대용 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오메가3 등의 영양을 공급하는 바질씨드, 햄프씨드, 치아씨드 씨앗 3종이 함유됐다.

식약처(HACCP) 인증을 받은 다이어트 식품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간편하고 균형잡힌 한끼 식사대용이 가능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제조 과정이 까다롭지 않고 기능성 원료가 아닌 일반적인 원료를 배합했다.

그리밀 관계자는 “섭취 방법은 우유 또는 두유를 150ml~250ml를 보틀에 부은 후 동봉된 스푼으로 분말 2스푼(25g)을 넣어 흔들어 섞어주면 간편한 한끼가 완성된다”라며 “혼합 후 1분 이내 섭취하는 경우 일반 씨앗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고 5분 이상 두고 섭취하는 경우 불어난 씨앗과 걸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