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50 (일)
실시간뉴스
휴럼 비너지 프리미엄 신제품 ‘비너지 대마종자유’, 29일 현대홈쇼핑에서 선봬
상태바
휴럼 비너지 프리미엄 신제품 ‘비너지 대마종자유’, 29일 현대홈쇼핑에서 선봬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1.06.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럼 비너지의 프리미엄 신제품 ‘비너지 대마종자유’가 오늘 29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간다.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유럽 연합의 유기농 인증 ‘유로리프(Euro-leaf)’를 취득한 유기농 햄프씨드를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가공한 제품이다. 

콜드프레스 방식이란 대마종자유를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압착하여 대마종자오일을 추출하는 가공법이다. 헥산 등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잔류 용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고온에 노출되지 않으므로 영양손실이나 산화에 대한 우려를 덜 수 있다. 

원료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최소한의 공정만 가하였고 오일을 담는 캡슐 또한 식물성 제품을 선택하여 젤라틴 등 동물성 원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100%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만 사용하여 베지테리언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대마종자오일에는 오메가3와 오메가6가 가장 이상적인 1:3 비율로 함유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감마리놀렌산, 필수 아미노산, 카테킨, 퀘르세틴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비너지 대마종자유’의 경우 포화지방산,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zero 제품으로 중금속, 알레르기 유발 요인 14종 등이 검출되지 않아 인체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할 만하다.

휴럼 비너지 관계자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을 보다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신제품 ‘비너지 대마종자유’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방송을 기념해 특별한 패키지를 구성하고 추가 혜택을 준비 했으므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럼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오늘 6월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전 10시 25분부터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