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5:45 (토)
실시간뉴스
기리보이, 2021 LCK 스프링 준우승팀 젠지 롤팀 선수들과 만나다
상태바
기리보이, 2021 LCK 스프링 준우승팀 젠지 롤팀 선수들과 만나다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1.05.2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가 기리보이와 2021 LCK 스프링 준우승을 기록한 젠지 이스포츠(이하 젠지) 소속 롤팀 선수들을 주인공으로 한 에스콰이어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LOLBOY(롤보이)> 1화를 공개했다. 

<LOLBOY(롤보이)> 1화에서는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롤) 상위 77% 실버 티어의 기리보이가 상위 0.1% 젠지 롤팀 프로 선수들에게 과외를 받기 전 현재 실력을 테스트하는 모습과 젠지 선수들이 기리보이의 플레이를 평가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또한 젠지 롤팀의 과외를 받기 위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젠지 사옥을 방문해 게임을 즐기는 기리보이의 모습이 담겼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와 2년 연속 파트너십을 맺은 젠지는 기리보이에게 젠지 롤팀 선수단 전용 ‘더 뉴 GLE’ 모델 아트카를 제공하기도 했다. 해당 차량은 젠지와 한성자동차의 협업 결과물로 그래픽 아티스트 ‘용세라’와 디자인 래핑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LOLBOY(롤보이)> 1화에서는 기리보이의 실력이 낱낱이 공개되어 큰 재미와 유저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기리보이의 현 실력을 진단한 젠지 롤팀 선수들은 기리보이의 실력 향상을 돕겠다는 큰 자신감을 보였는데, 앞으로 어떤 모습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2화 예고편에서는 젠지의 ‘라스칼’ 김광희 선수와 ‘버돌’ 노태윤 선수가 함께 기리보이를 위한 탑 라인 과외를 진행하는 모습이 일부 공개됐다.

기리보이와 젠지 롤팀 선수단이 함께한 <LOLBOY(롤보이)>는 총 7화로 구성됐으며, 5월 27일 목요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은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