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10 (월)
실시간뉴스
비티진, 체내 흡수율 높인 '더 씨케이 컴파운드케이 30' 선봬
상태바
비티진, 체내 흡수율 높인 '더 씨케이 컴파운드케이 30' 선봬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1.05.2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티진이 '더 씨케이 컴파운드케이 30'을 론칭 했다. 이번 제품은 더 씨케이 오리지널 17mg의 상위 버전이며,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비티진은 특허 받은 ECS공법으로 특이 진세노사이드를 대량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기존 홍삼 대비 홍삼 성분을 높인 체내 흡수 공법으로 합성감미료와 부원료 등의 화학첨가물을 배제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국내산 6년 근 홍삼, 홍삼 천연 분말 100%, 비타민 ECS시스템, 컴파운드케이(30mg) + Rg3(5mg) / 1일을 함유하고 있다. 
실제로 일반 홍삼 농축액을 섭취한 그룹과 컴파운드케이 농축액 복용 그룹을 비교한 결과 컴파운드케이 혈중 농도는 75배 이상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비티진 관계자는 "원형 자체를 100% 가루로 복용할 경우 흔들지 않고도 홍삼을 언제든 섭취할 수 있다" 며 "당사는 오랜 연구 끝에 100% 홍삼을 분말 형태로 제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분말 형태는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고 말했다.

이어 "홍삼 본연의 맛을 원하거나, 집중력이 필요하고 컴파운드케이 고함량을 찾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며 "코로나19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 인만큼, 건강기능식품의 섭취는 날이 갈수록 중요해질것으로 보인다" 고 전했다.

한편, 비티진 ‘더 씨케이 컴파운드케이 30’ 등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비티진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