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40 (월)
실시간뉴스
티에스, 저자극 ‘스킨로션3-STEP‘ 가정의달 서프라이즈 특가전’ 진행
상태바
티에스, 저자극 ‘스킨로션3-STEP‘ 가정의달 서프라이즈 특가전’ 진행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1.05.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에 맞춤 관리법을 제안하는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에서 가정의달을 맞아 ‘서프라이즈 특가전’을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에스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프라이즈 특가전’과 함께 신규 회원인 경우 가입시 가입축하 적립금과 생일 쿠폰 등을 지원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TS의 스테디 셀러 ‘TS 케어 3-STEP’은 토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성 피부의 과잉 피지로 인한 트러블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순하게 작용하는 기초화장품 세트다.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번들거림과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내추럴살리실릭 애씨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 토너 후에 사용하는 ‘TS 에멀전’은 피부 진정과 보습을 선사한다.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TS 수딩크림’은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지성 및 복합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수분크림이다.

전문가는 “지성 및 여드름 피부는 노폐물의 과다 생성으로 인해 번들거림 및 과다 피지로 피부관리가 어렵기 마련”이라며 “꼼꼼한 세안은 물론 피지가 많은 콧등, 이마 등 얼굴 중앙 부위는 피지조절 및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순한 스킨, 로션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현재 티에스에서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따른 스팟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T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