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50 (월)
실시간뉴스
GNM자연의품격, ‘어골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출시
상태바
GNM자연의품격, ‘어골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출시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1.05.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생선 뼈로 만든 비소성 어골칼슘을 함유한 뼈 건강기능식품 ‘어골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를 출시했다.

어골칼슘이란 생선 뼈에서 추출한 원료로 인체의 뼈 구성성분 중 일부인 ‘인산칼슘’과 유사한 칼슘2 : 인1 비율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GNM자연의품격은 깨끗한 뉴질랜드 바다에서 어획하고, 인체의 뼈 ‘인산칼슘’ 성분과 유사한 칼슘과 인 배합비를 지니며, 마그네슘 등 다양한 미네랄까지 담기 위해 온도를 100℃ 이하로 유지하는 비소성 방식으로 가공한 어골칼슘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제품 출시와 관련해 칼슘 흡수를 고려하여 주원료와 원료 배합비를 신중히 선택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마그네슘은 칼슘 흡수에 알맞은 비율로 알려진 칼슘2 : 마그네슘1로 구성했으며, 식약처로부터 체내 칼슘 흡수 촉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폴리감마글루탐산’은 1일 섭취량 최대치로 담았다. 

관계자는 “칼슘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뼈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원료의 구성 및 배합비를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은 물론 중국산, 일본산 원료를 배제해 품질을 높였다”며 “하루 2정으로 뼈 건강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대표상품으로는 총 10만건 이상의 누적 후기수를 보유한 '건강한 간 밀크씨슬',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진액'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