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45 (월)
실시간뉴스
‘나뚜렐’ 유기농 다이어트 제품 ‘시너지 다이어트’ 출시
상태바
‘나뚜렐’ 유기농 다이어트 제품 ‘시너지 다이어트’ 출시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12.0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이눌린 성분이 관심을 받기 시작하면서 SNS상에서 아가베 이눌린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며, 유기농 비건 천연원료 전문 식품브랜드인 ‘나뚜렐’은 유기농 아가베 이눌린과 이눌린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나뚜렐’은 아가베 이눌린은 프리바이오틱스의 역할을 하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며, 기존에 출시되었던 화학 성분의 프리바이오틱스가 아닌 유기농 원료로 인정받은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있어 장건강에 더 유익한 제품이다.

또한 유기농 아가베 이눌린을 활용한 다이어트식품도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이는 장건강을 통해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저탄수화물 고지방 제품인 시너지바, 지방합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의 시너지다이어트와 같은 제품에 첨가되어 다이어터들로부터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대체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나뚜렐’ 체지방감소와 지방합성억제 기능성 주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부원료인 아가베 이눌린을 사용해 시너지효과를 낸 ‘시너지다이어트’를 출시했다. 다이어트는 물론, 장건강까지 지켜주는 제품으로 수차례 맛 테스트를 통해 GI지수가 낮은 유기농 아가베시럽과 주정을 첨가하지 않고 국산현미식초, 프락토올리고당 등 부원재료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한편 ‘나뚜렐’은 구매후기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