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35 (월)
실시간뉴스
‘반값 홍삼’ 홍삼의 길, 고품질 비결은?…1위 제조사와 기술 협력
상태바
‘반값 홍삼’ 홍삼의 길, 고품질 비결은?…1위 제조사와 기술 협력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12.0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전문 브랜드 ‘홍삼의 길’이 가격이 저렴하면 품질이 떨어진다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홍삼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홍삼의 길은 가성비 좋은 상품을 내놓기 위해 제품의 종류를 줄이고 생산 공정을 간소화하는 한편, 대동고려삼 등 홍삼 제조 판매 분야 1위 업체들과 손을 잡았다. 이들의 기술력을 십분 활용함으로써 원료 수급부터 제품 생산에 이르기까지 들어가는 각종 고정 비용을 대폭 축소시키고 업계 최저 가격대의 제품을 만들고 있다.

이에 따라 홍삼의 길 대표 제품인 ‘홍삼정 진액 스틱 스페셜’의 경우 홍삼의 품질을 나타내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유명 브랜드들과 크게 다르지 않으면서도 가격은 70% 이상 저렴하다.

이처럼 질 좋은 제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홍삼의 길은 브랜드 론칭 2주만에 네이버쇼핑 홍삼 부문 인기 브랜드 1위를 달성할 정도로 관심을 끌고 있다.

홍삼의 길 관계자는 “국내 최고 기술력의 제조사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이 낮은 가격에 고품질의 건강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가격이 싸면 품질이 떨어질 수 있다는 편견을 깨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을 소개한 덕분에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