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0 (월)
실시간뉴스
건강식품 전문 알파랩, 글로벌 1위 건기식 제조사들과 품질 협력
상태바
건강식품 전문 알파랩, 글로벌 1위 건기식 제조사들과 품질 협력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11.2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랩(Alpha-lab)이 유수의 제조사들과 협업하며 고품질 영양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하고 있다.

알파랩은 노바렉스, 한국씨엔에스팜 등 건강기능식품 분야 글로벌 1위 ODM, OEM 전문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노바렉스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와 관련해 18개의 국내 특허와 7개의 해외 특허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전문 제조사다. 한국씨엔에스팜 또한 15년 업력의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사로 국내 유명 제약 브랜드들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알파랩은 이들과 손잡고 프리미엄 기능성 건강식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에 브랜드 론칭 초부터 가성비를 중시하는 수요층이 몰리면서 대박을 터뜨렸다. 특히 알파랩의 다이어트 건강식품인 ‘자몽나린진콜라겐’은 출시 기념 홈쇼핑 방송부터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역대급 판매량을 달성했다.

알파랩 관계자는 “다양한 제조전문 기업들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고급 기능성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단순히 가격이 싼 제품이 아니라, 가격 거품 없는 질 좋은 건강식품으로 홈쇼핑과 온라인 시장을 공격적으로 개척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