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15 (토)
실시간뉴스
칼로바이, 간편하게 마시는 식물성 단백질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 출시
상태바
칼로바이, 간편하게 마시는 식물성 단백질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 출시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0.11.1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편리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2020년 11월 17일 밝혔다.

신제품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은 지난 5월 선보인 성인 종합 단백질 파우더 ‘라이프 프로틴’을 식물성 단백질로 개발하여 음용의 편의와 휴대성을 더한 RTD(Ready To Drink)형 고단백질 음료로 부족한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물, 두유, 우유 없이 바로 섭취가 가능한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 한 팩에는 식물성 단백질이 10g 함유되어 있으며,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까지 챙겨 균형 있는 영양을 담았다.

또한, 단백질이 필요한 청소년은 물론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중장년과 노년층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해 온 가족 단백질 영양 관리에도 적합하다.

칼로바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일인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 1박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100세 시대 건강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꾸준한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며 “신제품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을 통해 온 가족이 간편하고 쉽게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