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40 (월)
실시간뉴스
독립활력 ‘콜라겐 품은 독활&오미자’, 함소아제약과 임실 독활의 콜라보레이션
상태바
독립활력 ‘콜라겐 품은 독활&오미자’, 함소아제약과 임실 독활의 콜라보레이션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10.1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용식물 독활의 기능성을 강조한 독립활력 시리즈의 ‘콜라겐 품은 독활&오미자’가 독특한 탄생 배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립활력은 함소아제약의 자사 브랜드 건강더함이 임실의 다양한 임산물의 활용 방안을 고민하는 임실치즈&식품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상품 브랜드로 강인한 생명력과 풍부한 영양에도 불구하고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임실 독활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고안되었다. 

독립활력의 이름을 달고 첫 선을 보이게 된 ‘콜라겐 품은 독활&오미자’는 해발 500~2000m의 청정 자연환경에서 재배된 독활을 먹기 좋은 젤리 형태로 가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미자 농축액과 농축 분말, 천연 오미자 향으로 비린 맛을 지우고 새콤달콤한 맛으로 거듭난 ‘콜라겐 품은 독활&오미자’는 감초, 도라지, 뽕나무 열매 등 다양한 약용식물의 성분을 하나로 담았다.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지 않고 챙겨 먹을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포장해 간편히 휴대할 수 있으며 냉동실에 얼리면 마치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다. 가위, 칼이 없어도 손쉽게 뜯을 수 있는 이지컷 포장이 적용되었다. 

한편, 독립활력은 함소아 제약의 우수한 개발능력과 임실치즈&식품연구소가 제공하는 임실의 임산물의 협력을 토대로 새로운 독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다. 

‘콜라겐 품은 독활&오미자’는 건강더함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