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35 (월)
실시간뉴스
로그온커머스, 올바른건강 ‘올바른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출시
상태바
로그온커머스, 올바른건강 ‘올바른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출시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0.10.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왕의 과일’, ‘미녀의 과일’ 등으로 불리우는 석류에는 여성에게 좋은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과 5대 필수 영양소를 비롯해 10종의 비타민, 10종의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지만 손질 및 섭취가 까다로워 챙겨 먹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이들이 즙이나 주스 등 섭취 간편한 석류 제품을 찾는다.

이에 ㈜로그온커머스에서 론칭한 건강식품브랜드 ‘올바른건강’에서 스틱 1포당 약 1.2개의 석류가 들어있는 새콤달콤한 젤리 스틱으로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93.2%와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이 함유되어있는 ‘올바른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을 출시했다. 

3천년 전 고대 이집트 벽화에서 발견될 정도로 오랜 역사를 지닌 석류에는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여성에게 중요한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여자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다.

로그온커머스에서 론칭한 ‘올바른건강’의 ‘올바른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1일 1~2회, 1회 1포를 꼭꼭 씹어 섭취하는 제품으로 스틱 젤리 타입으로 개별포장되어 위생 및 휴대가 용이한 제품이다.

한편, 로그온커머스는 건강식품 제조, 유통 및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플랫폼 유통회사로 온라인 종합쇼핑몰 ‘올타몰’을 운영중에 있다. ‘올바른 쇼핑의 모든 것’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올타몰에서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올바른건강’ 외에도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올즙’과, 최근 몽모랑시 타트체리주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이처드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