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10 (월)
실시간뉴스
어린이유산균 ‘트루락 키즈업’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리뉴얼 출시
상태바
어린이유산균 ‘트루락 키즈업’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리뉴얼 출시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0.10.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유산균 제품 ‘트루락 키즈업’이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출시되었다.

‘트루락 키즈업’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유산균과 비타민D가 함유된 이중 기능성 영양제다. 스틱 형태로 제조되었으며 1일 1포만 가볍게 털어 먹거나 물, 분유, 우유, 과일주스 등에 섞어서 섭취하면 된다. 특히 딸기과즙분말이 첨가되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맛을 내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는다.

이와 같은 키즈유산균 ‘트루락 키즈업’ 기존 제품에는 생유산균 8종만 함유되었다. 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세계 3대 유산균 전문기업 미국 듀폰 다니스코 사에서 공수해 직접 제조한 특허 유산균 17종과 프리미엄 유산균 2종을 더해 총 19종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투입균수는 기존 140억에서 420억으로 14배 증가했으며 보장균수(CFU)는 10억에서 30억으로 3배 증가했다. 유익균 먹이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되었다.

이 외 비타민D는 보건복지부 기준 어린이 섭취 권고량 100%를 충족한 400IU가 함유되었고 생균 외 사균체, 고초균, 포자균 등의 부원료가 함께 배합되었다. 100% 국내산 동결건조딸기분말 또한 추가로 첨가해 딸기 색깔을 띠며 맛이 더 진해졌다.

제품 자체에 착색료,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부형제 등이 들어있지 않아 화학성분에 대한 부담이 없고 종이박스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냉매섬유를 이용한 냉장 형태로 제품이 배송되어 환경오염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아이유산균 ‘트루락 키즈업’ 관계자는 “어린아이들은 장이 약해 유산균을 잘 섭취해 장 기능을 강화해야 한다. 특히 면역세포의 약 70%가 장에 분포되어 있으므로 평소 장 건강을 강화하기 위한 어린이들에게 초등학생용 영양제를 잘 챙겨주는 게 좋다. 어린이유산균 추천을 받을 때는 보장균수, 유산균 품질 등을 모두 따져 선택하기 바란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트루락 키즈업’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판매처인 휴럼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