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15 (토)
실시간뉴스
식약처 인증 4중 기능성…바디닥터스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 선보여
상태바
식약처 인증 4중 기능성…바디닥터스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 선보여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10.0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바디닥터스가 식약처로부터 4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을 선보였다.

바디닥터스의 알티지 오메가3는 국내 식약처로부터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 눈 건조 예방, 기억력 증진 등의 4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프리미엄 영양제로, 혈중 중성지방 농도를 낮추고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망막의 구성성분이자 두뇌 주요성분인 DHA를 보충하여 건조한 눈을 보호하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울러 이 제품은 세계적인 오메가3 추출 기술을 보유한 독일 KD-Pharma 기업의 원료를 사용했다. 독일 KD-Pharma 사(社)의 정제어유는 남태평양의 차가운 바다에서 잡은 정어리, 멸치와 같은 소형 어류에서 추출하여 중금속과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바디닥터스 오메가3는 자연과 가장 가까운 것으로 알려진 알티지(rTG) 분자구조의 제품으로 연구 결과 체내 흡수 및 생체 이용이 빠른 것으로 밝혀졌다.

바디닥터스 관계자는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은 식약처로부터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 등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4가지 기능성을 인정 받은 고품질 영양제”라며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거나 기억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 불규칙한 식생활로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