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10 (토)
실시간뉴스
‘엄지의 제왕’ 가을 개편, 이만기와 홍지민 고정 패널 합류
상태바
‘엄지의 제왕’ 가을 개편, 이만기와 홍지민 고정 패널 합류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0.09.2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지의 제왕’ 가을 개편, 이만기와 홍지민 고정 패널 합류
‘엄지의 제왕’ 가을 개편, 이만기와 홍지민 고정 패널 합류

[푸드경제 이은주기자] 천하장사 출신 방송인 이만기와 배우 홍지민이 ‘엄지의 제왕’ 고정 패널로 합류한다.

MBN 대표 장수 예능 프로그램이자 건강 정보 프로그램으로 사랑을 받아온 ‘엄지의 제왕’이 가을을 맞아 확 달라진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배우 소유진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충현이 2MC로 새롭게 발탁된데 이어 이만기와 홍지민이 ‘엄지의 제왕’의 든든한 고정 패널로 합류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만기는 “한때 천하장사로 이름을 날렸지만 요즘은 나이는 못 속이는 건지 힘이 없다”면서, “나이 탓 안하고 건강 챙길 수 있는 비법들을 최대한 많이 모아보겠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30kg넘게 체중을 감량하며 ‘다이어트 성공 롤모델’로 불리는 홍지민이 힘을 보탰다. 개인 SNS와 개인 방송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비법과 건강 유지 비결 등을 전하던 그녀는 “지금까지 놓치고 있었던 건강 유지 비결에 대해 낱낱이 파헤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외에도 ‘엄지의 제왕’은 가을 개편을 통해 다양한 코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언택트 시대에 맞게 비대면 건강 상담을 진행하는 ‘랜선 상담실’ 코너에선 개인에게 알맞은 맞춤형 진단으로 신청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을 개편으로 새롭게 단장한 MBN ‘엄지의 제왕’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