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25 (토)
실시간뉴스
퀴즈톡서 ‘설빙 퀴즈팩’을 풀면 망고하겐다즈설빙이 쏟아진다
상태바
퀴즈톡서 ‘설빙 퀴즈팩’을 풀면 망고하겐다즈설빙이 쏟아진다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9.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퀴즈톡
사진 제공: 퀴즈톡

퀴즈톡이 설빙의 ‘망고하겐다즈설빙’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개념 보상형 퀴즈 앱 퀴즈톡이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10일간 설빙 ‘망고하겐다즈설빙’을 50명에게 선물하는 ‘설빙 퀴즈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빙 쿠폰 프로모션 이벤트는 6월 ‘샤인머스캣메론설빙’으로 한 차례 진행돼 유저들에게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퀴즈톡은 설빙과의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 신제품 ‘망고하겐다즈설빙’ 쿠폰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기존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퀴즈톡 애플리케이션 내 ‘설빙 퀴즈팩’ 3문제를 풀어 참가하는 방식이다. 매일 최대 3번의 퀴즈 풀이 기회가 제공되며 총 50명의 참여자가 뽑기를 통해 랜덤으로 빙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설빙 퀴즈팩은 설빙 신메뉴 ‘망고하겐다즈설빙’과 관련된 문제들로 구성됐다. 3문제를 모두 풀면 빙수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데 4개의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며, 선택을 마치면 당첨 여부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이벤트 기간이 추석 연휴와 겹쳐있어 당첨자들을 위한 쿠폰은 이벤트가 모두 종료된 후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퀴즈톡 관계자는 “많은 유저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좋아해주신 덕분에 퀴즈톡의 첫 프로모션 쿠폰 증정 이벤트였던 ‘설빙 퀴즈팩’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이에 다시 한번 설빙과의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에도 많은 참여가 이어진다면 다음 신메뉴 출시 때에도 또다시 프로모션을 준비해볼 수 있을 지도 모르겠다”고 전하며 유저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퀴즈톡은 광고와 퀴즈가 결합된 광고 보상형 퀴즈 어플이다. 누구나 퀴즈 출제하고 풀이하는 두 과정을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구조로, 9월 현재 출시 1년 만에 약 1억 5천 건의 누적 퀴즈 풀이 수만큼 많은 ‘억’소리 나는 포인트를 제공해 ‘앱테크 끝판왕’으로 불리고 있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