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15 (토)
실시간뉴스
레보딕스㈜, 실험실 사용 가능 고품질의 시린지 필터 전문 PALL社의 제품 공급
상태바
레보딕스㈜, 실험실 사용 가능 고품질의 시린지 필터 전문 PALL社의 제품 공급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9.2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 실험장비 및 HPLC 관련 소모품을 전문 수입&판매하는 레보딕스㈜ (대표 신종훈)은 생명 공학 전문 여과, 분리, 정제 필터 및 시스템을 생산하는 미국 PALL社의 고품질 실험실 소모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미국에 위치하고 있는 PALL社는 첨단 여과, 분리, 정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광범위한 생명 과학 및 산업 분야에 널리 사용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ISO9001 인증을 받은 세계 각처의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생명공학, 제약, 의료, 식음료 및 실험실 분야의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중에서 PALL社가 제공하는 시린지 필터는 질량분석, 크로마토그래피, 배지 준비, 세포 배양 및 단백질 정제를 위한 고성능 멸균 및 비 멸균 여과 등 모든 여과 요구 사항에 충족하는 제품이다. 특히 PALL社의 시린지 필터는 일반 연구 등급에서 GMP 제약제조까지, 다양한 실험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여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PALL社의 시린지 필터는 크게 멸균 시린지 필터와 비 멸균 시린지 필터로 나뉘어 진다.

 비 멸균 시린지 필터를 사용할 경우 UHPLC 컬럼 수명을 100 배 이상 연장 가능하다는 연구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PALL社의 시린지 필터를 통해 상대적으로 값이 비싼 기기 검출기 및 컬럼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시린지 필터를 이용하면 시료의 불순물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실험 데이터의 정확도를 높여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멸균 시린지 필터는 출고 전에 감마선 조사를 마치고 멸균 포장이 되어 고객에게 제공된다. 그리고 뛰어난 먼지 제거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Pre-Filter가 있는 이중층 멤브레인을 통해 뛰어난 여과성을 보여준다. PALL社의 멸균 시린지 필터는 여러 번의 반복된 실험에도 처음 사용과 동일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레보딕스㈜ 관계자는”PALL社의 시린지 필터를 한국 시장에 소개한 이후 지금까지 고객에게 끊임없는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PALL社의 필터 시스템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이고 싶다”고 말하며 “그로 인해 레보딕스㈜가 국내 실험 안전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