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35 (토)
실시간뉴스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스터드칸, “추석맞이 무료 선물포장 및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스터드칸, “추석맞이 무료 선물포장 및 할인 이벤트 실시”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9.1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예전 같지 않을 전망이다. 전국적으로 확산 된 코로나19는 좀처럼 사그러들지 않고 꾸준히 확진자를 생산해 내고 있기 때문이다. 고향으로 이동하지 못하는 많은 국민들은 선물을 이용해 그 동안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려고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건강식품의 경우 현재 상황과 가장 잘 맞는 선물로 인기가 가장 높다. 발효홍삼의 경우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다양한 기능성을 인정 받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은 건강기능식품에 속한다. 홍삼에는 다량의 인삼사포닌이 함유되어 있고 이 인삼사포닌이 여러 효능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지만이 인삼사포닌의 경우 흡수율이 매우 낮은 단점이 있다.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2010년 8월 보도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인삼사포닌을 전혀 흡수할 수가 없다고 한다. 그 이유는 장내 미생물에 의해 인삼사포닌이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전환이 되어야 흡수가 가능한데 장내 미생물이 존재하지 않거나 활성화 되지 못해 전환시킬 수가 없어 흡수가 안된다고 한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컴파운드케이가 함유 된 건강기능식품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컴파운드케이 전문 기업인 (주)엘앤씨커머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컴파운드케이 15mg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으며 특히 식약처로 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은 스터드칸 플러스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전하며,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25mg로 기존 피로회복, 면역력증진, 혈액순환, 항산화, 기억력개선 외에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이 추가 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홍삼의 기능성을 누릴 수 있으며 식물성캡슐을 이용하여 섭취와 휴대가 편한 제품으로 선물용으로 관심이 높다.”고 했다. 또한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최대 50% 할인 된 가격과 함께 무료 선물포장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향에 방문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건강을 담은 선물로 대신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무료 선물포장 이벤트의 경우 (주)엘앤씨커머스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진행 중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