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50 (토)
실시간뉴스
추석선물로 면역 건강식품, 윤상철 잎새버섯·꽃송이버섯 반짝 특가이벤트
상태바
추석선물로 면역 건강식품, 윤상철 잎새버섯·꽃송이버섯 반짝 특가이벤트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9.1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잎새버섯·꽃송이버섯 전문대표브랜드 윤상철그리포란 10/5일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이번 추석은 그 어느 때보다 ‘면역력’과 관련된 키워드가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다. 올해 추석 선물시장 또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면역력과 건강 관련 선물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면역과 관련하여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베타글루칸이다. 베타글루칸은 다당류의 일종으로 면역증강작용을 가지고 있으며 NK세포 및 인간 정상 세포의 면역기능을 활성화시켜 암세포의 증식과 재발을 억제하고 혈당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며 지질대사를 개선하여 체지방 형성과 축적을 억제한다. 이러한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식품이 바로 꽃송이버섯이다. 
꽃송이버섯은 항암버섯 37종 중 베타글루칸 1-3함유량이 가장 높아 “왕중왕 버섯”, “면역계의 슈퍼푸드”라고 불리며, 기능성과 그 효능이 매우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는 귀한 버섯이다. 베타글루칸 외에도, 필수 아미노산 18종, 비타민8종, 철분, 마그네슘, 칼륨, 단백질, 인, 칼슘, 아연, 구리, 망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다. 

윤상철그리포란의 꽃송이버섯은  자연과 가장 흡사한 원목꽃송이버섯으로 일반 병재배 방식의 꽃송이버섯보다 베타글루칸 함량이 훨씬 더 높음이 입증되었다. 윤상철 원목꽃송이버섯 발효과립의 경우 100% 원목꽃송이버섯만을 원료로 사용하였으며, 발명특허받은 추출물을 과립 제형으로 먹기 편하도록 만들었다. 면역은 물론 편리함을 추구하는 요즘 시대에 가장 적합한 추석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윤상철그리포란에서는 이러한 최근 추석 선물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10월 5일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상철그리포란의 원목꽃송이버섯 발효과립 제품은 불필요한 포장으로 인한 거품을 빼고 착한 가격의 꽃송이버섯제품을 선보이는데, 이번에 첫 특가이벤트는 더욱 주목할 만하다.

윤상철그리포란의 추석할인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면역 건강식품을 비롯하여, △GX그리포란골드(고농축 엑기스타입) △GT그리포란골드(고농축 환타입) △그리포란골드세트 △100%잎새버섯분말 △윤상철 원목꽃송이버섯 발효과립 등 발명특허받은 환우전용 식품들도 함께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상철그리포란의 잎새버섯추출물 제품은 영남대학교 약학대 교수진과 9년간의 임상연구를 통하여 “암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조성물(발명특허 제10-0825120호)”, “간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조성물(발명특허 제10-0825119호)”로 발명특허받았다.

코로나 시대인 만큼 윤상철그리포란은 전직원 최소인력만 출근하는 재택근무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일 수시 소독과 제품의 제조 및 유통 전과정에서 케어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윤상철그리포란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아지면서 특허나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면역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구매처를 통해 구매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