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5:20 (일)
실시간뉴스
에어로케어, 새 살균소독수 출시… “론칭 기념 이벤트”
상태바
에어로케어, 새 살균소독수 출시… “론칭 기념 이벤트”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9.1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금과 물을 전기 분해한 전해수로 식약처 식품첨가물로 허가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개인 위생에 대한 더욱 철저한 관리가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방역살균전문브랜드 에어로케어에서 천연 식물성 탈취제에 이어 올 8월 살균소독수를 새롭게 출시해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지난 12일부터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에어로케어 살균소독수는 4L, 20L로 출시돼 가정과 식당, 산후조리원, 어린이집, 사무실 등에서 셀프 방역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가정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스프레이에 소분해 사용이 가능하다. 

성분은 물에 소금을 미량 희석해 전기 분해로 생성된 전해수로, 물과 같은 7.0~7.5ph 중성 지수의 차아염소산수나트륨이다.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식품첨가물로 허가 받은 해당제품 식탁, 가스레인지, 도마 등 주방용품의 살균 소독을 비롯해 과일과 채소 등 먹거리의 살균 소독, 옷장 및 신발장과 장난감에 대한 탈취와 살균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에어로케어는 이 제품이 인플루엔자, 구제역,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비브리오균, 칸디다균, 장티푸스 등의 바이러스에 대한 강력한 살균력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어로케어는 이번 살균소독수 론칭 기념 사은행사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천연 식물성 탈취제 250ml를 증정한다.

더불어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한 고객들에게 에어로케어 살균소독수 50ml와 친환경 탈취제 50ml로 구성된 트래블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에어로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생활 반경이나 활동이 위축되면서 자연스럽게 실내 공간에 대한 방역과 쾌적함이 중요해졌다”며 “이에 코로나19를 철저히 차단하고 쾌적한 실내공기를 위해 에어로케어 살균수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고객 여러분을 위해 론칭 기념 사은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로케어 살균수에 대한 구매방법이나 론칭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로케어 공식 판매처인 에어로케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