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05 (일)
실시간뉴스
추석에는 빛나는 순간을 선물하세요! 에버콜라겐, 리미티드 에디션 ‘땡스 컬렉션(thanks collection)’ 출시
상태바
추석에는 빛나는 순간을 선물하세요! 에버콜라겐, 리미티드 에디션 ‘땡스 컬렉션(thanks collection)’ 출시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9.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먹는 콜라겐 브랜드 에버콜라겐이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땡스 컬렉션은 ‘당신의 인생에 빛나는 순간을 선물한다’는 컨셉으로, 깊고 푸른 밤하늘의 별들을 형상화 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땡스 컬렉션은 9월 14일부터 25일까지 판매 예정으로 준비한 수량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또한, 이번 추석을 맞아 뉴트리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품 구입 시 30% 할인 혜택과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동안 에버콜라겐을 구매하기 망설였던 고객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말로는 다 표현하지 못할 진심을 전하고, 받는 분의 건강한 아름다움까지 생각한 이번 땡스컬렉션은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고급 봉투와, 고급 쇼핑백까지 준비해,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 즐겁고 행복한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며 “이번 추석에는 땡스콜렉션을 통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에버콜라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나누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