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15 (일)
실시간뉴스
프라우, 한예슬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예스틱’(YESTICK) 공식 런칭
상태바
프라우, 한예슬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예스틱’(YESTICK) 공식 런칭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9.08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헬티(Inner Healty)’ 전문 브랜드 프라우(FRAU)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꼽히는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예스틱(YeStick)’ 제품과 함께 브랜드를 공식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이너헬티(Inner Healty)는 ‘inner(내부 속)+ health(건강)+beauty(아름다움)’ 세 단어를 함축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한다는 뜻의 프라우의 신조어이다. 

타트체리의 대표 수확지인 미국 미시간주 몽모랑시종 타트체리만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으로 젤리 스틱 한 포당 42.1알 이상의 타트체리(고농축액 93.2%)와 저분자 피쉬콜라겐(1,00mg)를 함유했다. 

또한 정제수나 기타 첨가물(보존료, 색소, 설탕, 착향료)을 넣지 않고 타트체리 농축액의 햠유량을 높였으며, 젤리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타트체리는 일반체리와 달리 비타민과 식물성 멜라토닌 함량이 높고, 운동 후 피로회복에 도움된다고 알려지면서 최근 이너뷰티에 관심도가 높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타트체리 효능과 관련 200건이 넘는 SCI급 논문 연구결과가 모두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로 실험 입증된 자료로 알려져 있다.

프라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 됨에 따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고, 이제는 이너뷰티를 넘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헬티(Inner Healty)의 시대를 맞이했다”라며, “일상 속에서 간편한 건강관리를 위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프라우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예스틱’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런칭기념 이벤트로 10% 할인판매와 함께 신규가입 시 추가 할인, 무료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