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45 (토)
실시간뉴스
코엔자임큐텐 효능, 항산화 기능과 혈관관리에 도움
상태바
코엔자임큐텐 효능, 항산화 기능과 혈관관리에 도움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8.2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큐텐이라고 불리는 코엔자임Q10은 체내 에너지 생성 과정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더불어 혈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체내에 필요한 성분이지만 코엔자임큐텐은 노화와 함께 신체 보유량이 점차 떨어져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체력소모에도 쉽게 손실되는 특성상, 보충 섭취를 위해 코큐텐 영양제를 찾는 현대인이 늘어나는 추세다.

코엔자임Q10 영양제 선택 시, 높은 순도와 함께 식약처의 최대 기준치 함량에 맞춰 제품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이와 함께 원료의 배합이 제대로 이뤄졌는지 살펴봐야 한다. 코큐텐과 함께 배합되면 좋은 성분으로 셀레늄과 비타민C, 비타민E를 주목하고 있다. 비타민C와 셀레늄은 코큐텐의 생합성에 관여하는 물질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E는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준다.

'포뉴 코엔자임Q10'에는 순도 98% 이상의 프리미엄 코큐텐이 식약처 최대 기준치 100mg 함유되어 있다. 또한, 코엔자임큐텐 외에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셀레늄, 비타민E,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등이 배합되어 있다.

한편, 해당 브랜드인 포뉴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3+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항산화와 이너뷰티의 수요증가 등으로 코큐텐의 관심이 늘어나는 만큼 코큐텐 추천 제품을 잘 살펴 올바르게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