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45 (토)
실시간뉴스
말하기 어려운 고통, 치질로부터 해방되려면
상태바
말하기 어려운 고통, 치질로부터 해방되려면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8.0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비와 치질을 앓고 있는 현대인들이 많다. 변기에 앉으면 쾌변은 하지 못하고 시가만 보내고 나오기 일쑤인데. 하지만 이러한 고통을 남들에게 말하기란 쉽지 않다. 어떻게 하면 이런 고통에서 해방될 수 있을까.

먹는 것에 신경쓰기

일단 먹는 것이 중요하다. 현대인들은 주로 사먹거나 육식 위주의 식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채소를 섭취하기가 힘들다. 이런 경우에는 최대한 채소 섭취에 신경을 써서 식이섬유를 많이 먹는 것이 좋다. 샐러드나 직접적으로 채소를 먹는 것이 조금은 버겁게 느껴진다면 식이섬유를 구매해 물과 함께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물 많이 마시기

체내 수분이 부족하면 변비가 생기고 변비는 치질로도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 이는 보통 현대인들이 물을 많이 마시기 보다는 이뇨 작용을 유발하는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나 녹차 등을 많이 섭취하는데에도 이유가 있다. 카페인이 많이 함유된 음료를 마시기 보다는 생수를 섭취해 체내 수분이 손실되지 않게 하고 배변 활동도 원할하게 하도록 하자.

화장실에 오래 앉아있지 않기

쾌변할 수 없다고 화장실에 오래 앉아 있는 것은 절대 좋은 습관이 아니다. 만일 변비로 고생중이라면 그래서 힘들다면 그냥 변기에서 일어나는 것이 좋다. 또한 스마트폰을 화장실에 가져가 계속 스마트폰을 보면서 앉아있는 버릇 또한 좋지 못한 버릇이니 반드시 하지 않도록 하자.

한림제약의 렉센과 함께 치질로부터 탈출하기

렉센은 렉센에스좌제, 렉센에스연고, 렉센엔캡슐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좋은 제품이다. 렉센에스좌제는 프라목신을 함유해 치질로 인한 자극감과 통증을 감소시킨다. 렉센엔캡슐은 항문 혈관상태를 개선시켜 치질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렉센에스연고는 치열과 치핵의 통증, 가려움, 부종을 완화하며 출혈을 일시적으로 완화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지금 항문 질환 때문에 고통이라면 한림제약의 렉센을 만나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