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35 (토)
실시간뉴스
여름 출산 산모를 위한 센스 만점 선물
상태바
여름 출산 산모를 위한 센스 만점 선물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7.27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100% 순면커버로 건강한 성분의 라엘 생리대, 산모패드로 적격!
일리윤 튼살크림, 찜찔팩, 손목 보호대 등 출산모를 위한 실속 선물

가만히 있기만 해도 땀이 날 정도로 무더운 폭염에 출산을 앞두고 있는 한여름 임산부들에겐 과연 어떤 선물이 좋을까?

현재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A씨는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 여동생을 위해 조금 특별한 출산 선물을 준비했다. 한창 무덥고 습한 여름 출산을 했던 A씨는 당시 병원에서 제공해주는 일반적인 산모패드를 필요에 의해 사용하긴 했지만 거칠거칠한 재질과 신체를 고려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사용하는 동안 불편함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그래서 자신의 여동생만큼은 조금 더 편안한 상태에서 산후케어를 했음 하는 마음에 준비한 것이 바로 라엘 산모세트이다.

라엘 산모세트는 슈퍼롱오버나이트 및 오버나이트 생리대로 구성된 세트이다. 유기농 100% 순면커버가 적용되어 산모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뿐만 아니라 혈 및 분비물 등을 빠르게 흡수하고 역류를 방지해주어 뛰어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숨쉬는 통기성 백시트가 습기가 차지 않도록 도와주어 더운 여름에도 짓무름과 답답함 없어 여름 출산선물로도 더할 나위 없다.

해당 제품은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139회에서 출산이 임박한 아내를 위해 남편이 주는 출산선물로도 등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에도 베이비샤워 추천 선물, 출산가방 필수템 등으로 계속해서 관심을 얻고 있다.

두 번째로 준비한 제품은 일리윤의 튼살크림이다. 임신과 출산 후 변형되는 몸매로 인해 대부분의 산모들은 튼살의 흔적을 갖는다. 붉게 생긴 튼살은 바로 케어해 주지 않으면 그대로 자리잡아 흉터와 같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출산 후 즉각적인 케어가 중요하다.

일리윤 튼살크림은 알란토인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판테놀 성분이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 준다. 또한 오일과 크림을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 한여름에도 튼살로 인한 붉은선을 간편하고 끈적임 없이 케어하는데 효과적이다.

그 외 손목보호대, 찜질팩, 영양제 등도 출산 후 산모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출산선물로 제격이다.

일반적으로 출산 선물은 아이옷, 장난감 등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더운 여름 고생한 산모를 위해 산모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출산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