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50 (토)
실시간뉴스
홈쇼핑으로 첫 소개되는 수치로여주, 천연인슐린 여주를 간편 스틱형으로 
상태바
홈쇼핑으로 첫 소개되는 수치로여주, 천연인슐린 여주를 간편 스틱형으로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7.2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주’는 천연인슐린이라 불리며 혈당조절에 효과적인 기능성대표식물로 각광받고 있다. 여주는 필리핀에서 전통적인 민간요법으로 소개되고, 세계보건기구 WHO가 인정한 일본 장수마을 오키나와를 대표하는 장수비결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현대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에 따라 남녀노소 불문하고 당뇨병 환자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혈당관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때 닥터인슐로인은 여주의 주요성분인 식물성P-인슐린과 카란틴, 모모르데신이 물에 잘 녹는 수용성임을 착안, 포도당 관리가 쉬운 즙 형식을 적극 활용해 간편 스틱형 제품 ‘수치로여주’를 출시했다.

‘수치로여주’는 여주 고형분 함량이 4%로 고형분은 액상제품을 가열하여 수분을 증발시킨 뒤 남은 고형 물질을 말한다. 또한 ‘3無’(무합성보존료, 무합성착향료, 무합성감미료) 순수 건강즙을 슬로건으로 국내산 100% 여주 원료를 그대로 보존함을 밝혔다.

더해 ‘수치로여주’는 여주의 모든 맛과 영양분을 담기 위해 과육과 껍질, 씨를 포함한 버려지는 부위없이 여주 전체를 통으로 가공하였다. 자체기술공정을 통한 먹기 편한 슬림스틱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장소 상관없이 휴대도 간편하다.

시시각각 높아지는 국내 당뇨병 환자 수 증가로 인해, 인슐린 그 중에서도 자연 상태의 식물성인슐린의 수요는 높아지고 있다. 이때 여주는 식물성P-인슐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식재료로 당뇨약과 혼용 혹은 예방 차원의 식재료로 권장되고 있다. 다만 국내에서 여주가 상대적으로 유명하지 않고, 특유의 쓴 맛으로 요리 섭취가 용이하지 않다. 이에 닥터인슐로인의 ‘수치로여주’는 여주를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했다.

위 ‘수치로여주’는 홈앤홈쇼핑 방송 07월30일 목요일 오전 6시부터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