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15 (토)
실시간뉴스
에버콜라겐 코큐, CJ 홈쇼핑 ‘강주은의 굿 라이프’ 18일 방송
상태바
에버콜라겐 코큐, CJ 홈쇼핑 ‘강주은의 굿 라이프’ 18일 방송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7.1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 휴가,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건강이 고민이라면 ‘먹는 콜라겐’에 관심을 가져보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대한민국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에버콜라겐이 오는 7월 18일(토) 아침 9시 20분부터 10시 20분까지, CJ홈쇼핑 ‘강주은의 굿 라이프’에 방송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제품인 에버콜라겐 코큐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활성산소를 안정화하는 코엔자임Q10이 함유되어있어, 피부와 항산화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에버콜라겐 코큐는 첫 런칭 방송 이후 고객 성원에 힘입어 방송을 준비했다.”며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 피부 건강을 관리하고, 항산화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으로 건강을 지키기 바란다”고 전했다.

에버콜라겐 코큐가 방송될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주부 9단인 강주은의 살림 비법과 탁월한 안목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며 ‘완판 행진’을 거침없이 이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