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08 (월)
실시간뉴스
여름탈모, 두피열, 두피 피지 고민된다면? 닥터포헤어 ‘썸벤져스’ 캠페인
상태바
여름탈모, 두피열, 두피 피지 고민된다면? 닥터포헤어 ‘썸벤져스’ 캠페인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7.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은 다른 계절에 비해 강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로 두피열이 상승하여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게 되고, 이로 인해 다양한 두피 문제를 일으킨다. 심한 경우 탈모까지 이어질 수 있어 여름철에는 더욱 세심한 두피관리가 필요하다.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에서는 여름에 필요한 두피관리 제품들을 ‘썸벤져스 두피 히어로 군단’이라는 재밌는 컨셉을 통해 소개하며, 여름에도 건강한 두피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썸벤져스 두피 히어로 군단은 ‘쿨링 히어로’, ‘뽀송 히어로’ 그리고 ‘탈모 히어로’로 이루어져 있다.

쿨링히어로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는 닥터포헤어의 여름 시즌 대표적인 제품으로 뜨거워진 두피에 뿌리는 순간 두피온도를 최대 -18.6℃ 감소시키며 여름철 심해지는 두피 냄새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뽀송 히어로인 ‘세범 컨트롤 토닉’과 ‘세범 컨트롤 드라이 샴푸’는 하루 종일 뽀송한 두피를 위한 제품이며 세범 컨트롤 토닉은 피지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외출 전에 뿌리면 두피 떡짐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인 ‘폴리젠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2019년도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매출 기준)로 다양한 임상실험 및 독일 더마테스트 사의 트리코스캔 모발 개선 분석 실험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부분이 확인된 바 있다.

현재 닥터포헤어 홈페이지에서는 쿨링 히어로 및 두피 히어로 3종 중 2개를 구매하면 폴리젠 샴푸 100ml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단 2일간만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