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30 (월)
실시간뉴스
신개념 원스톱 컬처라인 갖춘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 시그니처’ 분양
상태바
신개념 원스톱 컬처라인 갖춘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 시그니처’ 분양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5.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신도시 최고 상권의 완성작, 원스톱 문화복합공간

 

한강신도시에 신개념 원스톱 문화복합공간을 갖춘 지식산업센터인 '디원시티 시그니처'가 분양을 시작하며 서울 서북부권의 새로운 비즈니스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디원시티 시그니처’ 는 1차 사업지인 ‘디원시티’를 포함한 한강신도시 내 최대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지식산업센터 최초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과  미팅룸, 힐링룸, 파우더룸(샤워시설 포함) 등 다양한 업무 특화시설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최근 변화하는 기업 트랜드를 반영하여 입주 근로자들의 업무 능률 향상 및 휴식, 문화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휴게공간과 야외 공연장 등을 갖췄다.

‘디원시티 시그니처’의 상업시설은 지식산업센터 자체 수요 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가족 단위 방문객이 찾을 수 있는 앨리 상업시설과 문화·쇼핑·힐링이 어우러진 야외 특화공간인 ‘디원컬처라인’이 조성된다.

'디원시티 시그니처'가 위치한 구래동은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구가 들어서 있고, 이마트·메가박스·호수공원 등이 위치해 있지만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쾌적하게 누릴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다. 
이에 '디원시티 시그니처'는 이용고객의 체류 시간 및 집객력을 높일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춘 ‘디원컬처라인’을 조성해 한강신도시 내 최고의 상권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디원컬처라인'은 '디원시티' 에 이어 약 300m 거리로 구래동 문화의 거리와 이어지며, 다채로운 예술 문화 공간으로 채워진다. 버스킹·마술공연·버블쇼 등의 정기 공연이 계획된 야외공연장이 들어서고, 아트월, 바닥분수,  LED그네 등 예술조형물들이 설치되며, 야외 휴게공간도 조성된다. 

또한, 단지 내 약 3천여 명의 직장인 고정수요와 대규모 공동주택 및 오피스텔 등 약 6만여 세대의 인근 수요를 확보할 수 있고, 바로 옆 중심상업지구와 양촌역 이용 고객 수요도 흡수할 수 있어, 앞으로 한강신도시를 대표하는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원시티 시그니처’는 지식산업센터 613실과 상업시설 97실, 창고 12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 75번길 158 상가 B동 310호에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