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05 (월)
실시간뉴스
5월 황금연휴 나들이 하기 좋은 루프탑 카페 남양주 맛집 '브레드쏭'
상태바
5월 황금연휴 나들이 하기 좋은 루프탑 카페 남양주 맛집 '브레드쏭'
  • 강영진 기자
  • 승인 2020.04.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은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등 소위 말하는 황금연휴가 있어,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푸르른 신록이 펼쳐지고 따사로운 바람이 부는 5월,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국내 여행지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가볍게 나들이를 다녀오기 좋은 남양주는 남양주를 중심으로 인근 지역 양평이나 하남 지역까지도 가볼 만한 명소들이 많아, 가장 많은 이들이 찾는 장소이다.

다양한 체험과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는 남양주는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베이커리 씨어터 등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들이 많은 곳으로도 유명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카페는 한강 전망이 보이는 분위기 좋은 루프탑 카페로 유명한 남양주 맛집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이다.

양평 두물머리 맛집으로도 불리는 '브레드쏭' 은 빵을 만든 직후 갓 구워낸 신선함을 유지하여, 언제든 신선한 빵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루프탑 한강 뷰로 유명하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저온숙성을 통해 만들어지는 하남 맛집 '브레드쏭' 빵은 매일 아침 새로운 빵을 만들어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특히 SBS 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어느 날이라는 코너에서 팔당 크루아상 맛집으로 이름을 알렸다.

다가오는 연휴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바라보며 신선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브레드쏭' 에서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