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0:00 (토)
실시간뉴스
나무에 감성을 담은 작품 ‘로맨틱나무’,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상태바
나무에 감성을 담은 작품 ‘로맨틱나무’,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수상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3.0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을 나무에 각인한 주문제작 액자 브랜드 로맨틱나무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액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로맨틱나무는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나무에 각인하여 뜻 깊은 선물용 액자로 제작하는 업체다. 희소성 있고 감성적인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탄생한 로맨틱나무는 커플 기념일 선물, 결혼기념일 선물, 집들이 선물은 물론 퇴직, 환갑 기념으로 부모님 감사패 찾는 고객들에게도 관심 받고 있다. 

희소성과 감성, 실용성을 꽉 잡은 로맨틱나무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것은 다름 아닌 좋은 재료 선별과 제작 공정의 전문성 덕이었다. 로맨틱나무 액자의 주 재료인 나무는 벌레나 부패 또는 뒤틀림으로 손상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유・아동이 사용하는 가구나 병원, 노인시설의 마감재로 쓰이는 1등급 친환경 자작나무를 사용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 

또한, 흩날리는 머리카락이나 옷의 주름, 생동감 있는 표정 등 원본 사진의 섬세한 디테일까지 나무에 옮겨놓을 수 있도록 디자인 전문가의 사진보정과 목공 레이저 장인이 사진 각인에 최적화된 최첨단 레이저 각인 장비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기념일에 알맞은 선물포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더해 로맨틱나무의 친절한 상담 시스템과 기념일에 맞춰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일정에 제작 및 배송 일정을 최대한 맞춰 제작하는 시스템은 높은 구매 만족도를 이끌어내 재구매를 원하는 고객의 비율을 높이는 결과를 이끌어냈다. 

로맨틱나무 관계자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기념일과 축하하는 자리에 로맨틱나무가 함께 할 수 있어서 늘 기뻤다”라면서, “이번 수상 소식을 발판 삼아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로맨틱나무를 통해 진심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