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15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3월 14일 화이트데이 ‘로맨틱 미팅파티’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3월 14일 화이트데이 ‘로맨틱 미팅파티’ 개최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2.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미팅파티 ‘SWEET DAY’를 진행할 계획이다. 가연의 검증된 남녀 정회원들이 만남을 갖는 자리로 남녀 각 8명씩 총 16명의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된다. 이번 정회원 파티를 비롯해, 가연은 정회원들의 만남과 성혼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참석을 원하는 이는 가연 홈페이지 속 미팅파티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할 수 있다. 현장의 분위기가 궁금하다면 미팅 갤러리에서 후기 확인도 가능하다.

일시 장소는 14일(토)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이다. 식사로는 와인과 고급스러운 호텔 코스 요리가 제공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참가자들을 위한 고급 와인, 화장품 등 별도의 선물도 함께 증정한다.

전문 MC의 진행 하에 분위기를 풀어줄 가벼운 게임, 참여한 모든 이성과 이야기할 수 있는 로테이션 대화시간 등 세심하게 신경 쓴 프로그램들이 이어진다. 파티 종료 후에는 각자 제공 받은 매칭표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고 커플매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이벤트팀 담당자는 “가연의 미팅파티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소수 인원만으로 이뤄지기에 만족도와 커플 성사율이 높다”며 “참석자분들 모두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연은 서울을 포함해 경인, 수원, 부산, 대전, 대구, 광주 결혼정보회사 등 전국적으로 7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본사 직영체제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환불, 피해, 등급과 등급표 등 기존의 결혼중개회사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상담도 진행한다.

 

사진 가연결혼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