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25 (금)
실시간뉴스
나플라(nafla), 새 싱글앨범 '멀로(merlot)' 발표
상태바
나플라(nafla), 새 싱글앨범 '멀로(merlot)' 발표
  • 이연숙 기자
  • 승인 2019.12.2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플라(nafla), 새 싱글앨범 '멀로(merlot)' 발표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연숙기자] 나플라(nafla)가 지난 19일(목) 오후 6시에 새로운 싱글 앨범 [멀로 (merlot)]를 발표했다.

[멀로 (merlot)]는 이전 싱글 앨범 [슬픈 노래만 들어 (saturday)]와 [러브미 (love me) (feat. hoody)]에 이은 정규 앨범 2집의 세 번째 선공개 싱글 앨범이다.

달콤하지만 지독하게 향기만 남은 남녀의 이별을 와인의 한 종류인 '멀로 (merlot)'에 비유하여 완성한 이번 싱글에는 'SURAN (수란)', '그리즐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함께 한 'Color(컬러)'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또한 앨범 발매에 맞춰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Colde(콜드)', '수지', 'offonoff' 등 빈티지한 감성의 다양한 영상미를 선보여온 '염우진'이 감독으로 참여하며 곡 주제에 맞게 연인의 헤어짐을 와인을 소재로 하여 80~90년대 호러물을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나플라는 발매 직전 비하인드씬 이미지를 공개하며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공개된 이미지를 본 팬들은 “오 마이 갓, 잔뜩 기대할게요(i.j***)”, “제목 들으니까 더 궁금해… 대체 무슨 노래인 거야(cho***)”, “진짜 앨범 곧 나오는 거죠 맞죠 진짜로 이번 연말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tha*****)”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표하기도 했다. 나플라는 그들의 기대에 맞게 뮤직비디오에 직접 배우로서 참여했다.

나플라는 기존에 발표해 온 힙합이 아닌 미발매 곡으로만 선보여왔던 멜로디컬한 음악들을 계속해서 발표하고 있으며, 곧 정규 앨범 2집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정규 앨범 2집에서는 선공개 싱글 앨범들과 같이 '사랑과 이별'을 주제로 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멀로 (merlot)]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메킷레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