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00 (금)
실시간뉴스
대한민국 NO.1 ‘에버콜라겐’, 론칭 5주년 기념 GS홈쇼핑 고객감사 특집방송 마련
상태바
대한민국 NO.1 ‘에버콜라겐’, 론칭 5주년 기념 GS홈쇼핑 고객감사 특집방송 마련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10.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이너뷰티의 선두주자 ‘에버콜라겐’이 론칭 5주년을 맞이하여, GS홈쇼핑에서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에버콜라겐은 지난 5년간 누적판매량 400만병을 돌파하며, 매회 방송마다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지금까지 받아온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볼거리로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5주년을 기념하여 총 555명의 고객을 선정하여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4주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배우 한영의 토크쇼 영상, 그간 고객들이 보내준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코너 등으로 특집 방송이 꾸며질 예정이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출시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받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보습과 탄력, 주름의 3중 개선효과까지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러한 믿을 수 있는 제품력으로 GS홈쇼핑 판매 콜라겐 재구매율 1위를 자랑하며 대한민국 1등 콜라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에버콜라겐에 대한 소비자들의 애정을 확인하고자 직접 그들을 만나보는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에버콜라겐을 총 19번의 재구매한 고객을 직접 방송에 초청하여 생생한 후기를 들어볼 예정이며, 10번 이상 재구매한 고객인터뷰도 영상으로 준비되어 있어 에버콜라겐을 실제로 섭취하는 고객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에버콜라겐 5주년 특집 방송은 10월 29일 저녁 8시 40분부터 120분간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