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결혼정보회사 가연, ‘DIY형’ 서비스 선보여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07.13 09:00
  • 댓글 0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여름 맞이 프로모션 가운데 하나로 가입비 DIY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진행하는 가입비 DIY 쿠폰 이벤트는 가입자가 직접 지정한 금액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기존의 회원들은 지정된 상품 가격과 만남 횟수를 따라야 했지만, 가연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가입자가 희망하는 금액에 누리고 싶은 서비스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행사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예를 들어 가입 시 100만원을 지불하면 그에 비례하는 혜택만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희망하는 상품을 직접 고를 수 있다. 이로써 본인의 선호에 따라 200만원 또는 300만원 등 더 높은 가격대의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단, 횟수 조정의 가능성은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가입비 DIY 쿠폰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양질의 결혼정보회사 혜택을 제공하고자 금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금액의 부담은 줄이고 서비스 만족도는 더욱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연 대표번호 또는 담당 매니저와의 전화를 통해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신청을 할 수 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희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김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