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5 (금)
실시간뉴스
일본 드럭스토어 '사유리재팬', 묶음상품 높은 할인율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일본 드럭스토어 '사유리재팬', 묶음상품 높은 할인율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6.2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유리재팬 메인화면

일본 드럭스토어 ‘사유리재팬’이 묶음상품과 세트상품을 구입 시 높은 할인율을 적용시켜 주는 등 한국 구매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국내 일본 여행객들이 크게 증가했다. 특히 일본 여행에서 돌아오는 사람들은 일본 의약품이나 식품 등에 대해 큰 만족감을 표하며 재구매를 원하곤 한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국내에서 일본 제품들을 구입하기란 굉장히 어려웠다. 하지만 최근 '사유리재팬'이 등장하면서 편안하게 구입을 할 수 있게 됐다.

사유리재팬은 해외 직구 사이트 중 유일무이하게 한국어화가 완벽하게 이루어져 있다. 덕분에 국내인들 누구나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일본 드럭스토어 제품들. 왼쪽부터 컴플리트미에, 필렌더, 야흐아시.

또한 일본 드럭스토어 제품들을 내 침대위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특히 '사유리재팬'은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이고 있다. 150불 이상 무료배송을 비롯하여 세트상품, 묶음 상품 구입시에는 높은 할인율을 적용시켜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완성했다.

이미 현지가로 제공해주는데 할인까지 따로 받아볼 수 있으니 탄탄한 고객층이 형성되고 있는 추세다.

해외 직구 사이트 사유리재팬 관계자는 “일본 드럭스토어 제품,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특허를 받은 ‘Bone pep본펫프’ 성분이 들어간 컴플리트미에와 인기 상품인 미크로겐, 야호아시, 필랜더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